Android용 ServiceDesk Plus 클라우드
집이나 사무실에서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ServiceDesk Plus 앱을 사용하여 Android용 ServiceDesk Plus 클라우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. ServiceDesk Plus 애플리케이션의 모바일 버전을 사용하면 모바일 장치에서 서비스 관련 문제 또는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최종 사용자에게 도움이 필요한 경우 ServiceDesk Plus 앱이 가능한 한 최단 시간에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문제의 원인을 식별하도록 도와줍니다. 또한 이 앱을 사용하면 작업에 대해 팀과 협력할 수 있으며 티켓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. 클라우드 연결을 사용하면 보류 중인 문제 및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팀에 유지하거나 전체 팀을 위한 회의 일정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. 또한 앱을 지식 기반으로 사용하고 다른 팀 구성원과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ServiceDesk Plus 앱을 사용하여 저장, 처리 및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서비스에 관한 모든 정보와 문서를 제공하므로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다른 팀 구성원과 동일한 작업에 대해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문제가 있어 도움이 필요한 사용자인 경우 ServiceDesk Plus 앱을 사용하여 팀에서 사용 가능한 기술자를 찾고 채팅을 시작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앱을 사용하여 모든 최종 사용자의 이전 티켓을 보고 지식 기반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에서 직면한 가장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.